어느 날 그녀가 우주에서 2023
Storyline
"별에서 온 그녀, 지구에서 피어난 기적 같은 사랑 이야기"
우주적 상상력이 가득한 신비로움과 현실적인 공감대가 어우러진 특별한 로맨스를 찾는다면, 영화 '어느 날 그녀가 우주에서'는 당신의 마음을 사로잡을 작품입니다. 구상범 감독의 섬세한 연출로 탄생한 이 작품은 멜로/로맨스, 판타지, 드라마라는 다채로운 장르를 넘나들며, 관객들에게 깊은 여운과 따뜻한 위로를 선사합니다. 특히 이 영화는 제56회 휴스턴 국제 영화제에서 극영화 로맨틱 코미디 부문 백금상(Platinum Remi Award)을 수상하며 작품성을 인정받았고, 주연 백서빈 배우는 남우주연상 후보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흔치 않은 설정 속에서 피어나는 사랑과 치유의 메시지는 바쁜 일상에 지친 우리에게 잠시 멈춰 서서 삶의 의미를 되새기게 할 것입니다.
만년 취업준비생 석민(백서빈 분)은 오늘도 불합격 문자에 좌절하며 삶의 의욕을 잃어가는 청년입니다. 반면, 매일 같은 공원에서 머리에 숟가락을 꽂은 채 외계 행성과 교신하려는 스물여섯 살의 나은(신연서 분)은 사람들의 시선 따위 아랑곳하지 않는 미스터리한 존재입니다. 자신을 우주적 존재라 굳게 믿는 나은의 독특함은 주변인들에게 그저 '이상한 여자'로 비칠 뿐입니다. 그러던 어느 날, 친구의 복수를 핑계 삼아 나은에게 접근했던 석민은 예상치 못한 감정에 휩싸이게 됩니다. 묘한 분위기와 아름다움을 지닌 나은에게 첫눈에 반하게 된 그는, 호기심에 이끌려 그녀의 곁을 맴돌기 시작합니다. 얼핏 보면 황당무계한 그녀의 이야기를 진심으로 들어주고 믿어주는 석민과, 그런 그에게 조금씩 마음을 여는 나은. 이들의 만남은 단순한 우연을 넘어, 각자의 상처와 아픔을 마주하고 서로를 통해 치유받는 범우주적 로맨틱 힐링 휴먼 드라마로 발전합니다. 나은이 그토록 돌아가고 싶어 하는 '자신의 별'은 과연 어디일까요? 그리고 석민은 그녀를 지구에 붙잡아 둘 수 있을까요? 이들의 특별한 관계는 우리가 사는 세상의 복잡한 현실 속에서도 진정한 이해와 사랑이 어떻게 피어날 수 있는지를 따뜻하게 그려냅니다.
'어느 날 그녀가 우주에서'는 현실의 무게에 짓눌린 청춘들의 이야기와 환상적인 판타지 요소를 절묘하게 결합하여 신선한 재미와 깊은 감동을 동시에 선사합니다. 어쩌면 우리 모두에게는 각자만의 '별'이 필요한 순간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이 영화는 우리가 외면하고 싶었던 내면의 상처를 들여다보고, 타인을 통해 위로받으며 성장하는 과정을 진솔하게 보여줍니다. 백서빈, 신연서 배우의 설득력 있는 연기는 캐릭터에 생명력을 불어넣으며, 관객들로 하여금 나은과 석민의 이야기에 몰입하게 만듭니다. 삶의 의미와 사랑의 본질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 볼 기회를 제공하는 이 영화는, 올겨울 당신의 마음을 따뜻하게 감싸 안아 줄 최고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때로는 가장 비현실적인 사랑이 가장 현실적인 위로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어느 날 그녀가 우주에서'를 통해 경험해 보시길 강력히 추천합니다.
Details
감독 (Director)
장르 (Genre)
멜로/로맨스,판타지,드라마
개봉일 (Release)
2023-11-22
배우 (Cast)
러닝타임
103분
연령등급
12세관람가
제작국가
한국
제작/배급
영화사 온난전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