윙 커맨더 2000
Storyline
우주를 수호하는 최후의 전사들: <윙 커맨더> 은하계의 운명을 건 사투!
광활한 우주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장대한 서사, 인류의 존망을 건 치열한 전투, 그리고 운명처럼 얽힌 영웅들의 이야기. 2000년에 개봉한 크리스 로버츠 감독의 블록버스터 SF 액션 영화 <윙 커맨더>가 관객 여러분을 미지의 은하계 속으로 초대합니다.
'SF', '액션', '전쟁'이라는 키워드만으로도 심장을 울리는 이 작품은 프레디 프린즈 주니어, 샤프론 부로우즈, 매튜 릴라드, 체키 카료 등 매력적인 배우들이 출연하여, 스크린 가득 숨 막히는 우주 전쟁의 향연을 펼쳐 보입니다.
서기 2654년, 인류는 사상 최악의 위협에 직면합니다. 잔혹한 외계 종족 킬라트의 무자비한 공격으로 지구 연합국 기지 페가수스가 처참하게 파괴되고, 설상가상으로 지구로의 고속 공간 이동을 가능하게 하는 최첨단 항해 장치 '나브컴'마저 강탈당하고 맙니다. 킬라트가 나브컴을 이용해 지구 전체를 파괴하려는 치명적인 전쟁을 선포한 일촉즉발의 상황. 이때, 고대 항해자 '필그림'의 피를 이어받은 신참 조종사 블레어(프레디 프린즈 주니어 분)에게 인류의 운명이 걸린 중대한 임무가 주어집니다. 그는 킬라트의 음모가 담긴 마이크로 디스크를 우주 전사들의 전투 기지 '타이거 크로'의 함장 산스키(체키 카료 분)에게 전달해야 합니다.
우주의 시간과 공간에 대한 경이로운 감각을 타고난 블레어는 누구도 상상하지 못한 방식으로, 6개월이 걸릴 공간을 단 3초 만에 돌파하는 기적을 만들어냅니다. 마침내 타이거 크로에 합류한 블레어는 미모의 윙 커맨더 소령 엔젤(샤프론 부로우즈 분)의 지휘 아래 킬라트와의 전면전에 뛰어들고, 그녀에게 강렬하게 이끌리며 전장의 로맨스까지 예고합니다. 그러나 블레어의 특별한 능력과 필그림 혈통을 경계하는 산스키의 부관 제랄드(매튜 릴라드 분)는 그의 경고를 무시하고, 그 사이 킬라트 함대는 지구를 향해 맹렬히 이동하며 타이거 크로마저 벼랑 끝으로 몰아넣습니다. 전투 능력을 상실한 타이거 크로와 인류를 구하기 위한 마지막 작전, 과연 블레어와 윙 커맨더 대원들은 킬라트의 야욕을 저지하고 지구를 지켜낼 수 있을까요?
광활한 우주를 무대로 펼쳐지는 숨 막히는 스케일, 속도감 넘치는 우주선 전투, 그리고 인류의 희망을 짊어진 영웅들의 활약은 스크린에서 눈을 뗄 수 없게 만듭니다. <윙 커맨더>는 단순한 SF 액션을 넘어, 용기와 희생, 그리고 인류애가 빛나는 감동적인 서사를 선사할 것입니다. 킬라트 제국에 맞선 최후의 저항, 그 위대한 여정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거대한 우주의 운명이 걸린 블레어와 윙 커맨더 대원들의 활약을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
Details
러닝타임
100분
연령등급
15세관람가
제작국가
미국
제작/배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