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line

여름 방학을 맞아 귀국한 소연은 프랑스에서 만나 사랑에 빠졌던 민환의 연락을 받는다. 민환과의 이별에 상처가 큰 소연은, 바다를 보니 생각나서 전화했다며 자신이 있는 곳으로 오겠냐는 민환의 제안을 거절하지 못한다. 이렇게 그 둘은 낯선 도시 부산에서 재회한다. 다시 만난 이들은 바다가 보이는 해운대의 한 호텔에서 하룻밤을 보낸다. 다음 날 아침, 소연은 지난 밤의 달콤한 시간을 오래 지속하고 싶어 하지만, 민환은 갑작스레 일정이 변경됐다며 그녀에게 서울로 돌아가는 기차 시간이 몇 시냐고 묻는다. 항상 그랬듯이 그의 무심한 말은 그녀에게 상처가 되고 둘의 말다툼은 또 다시 시작된다. 하지만, 파리로 돌아가기 전까지 자신의 집에 머물지 않겠냐는 민환의 제안을 소연은 또 다시 받아들이고 만다. 민환을 사랑하는 소연의 곁에는 묵묵히 그녀를 감싸 안아주는 또 다른 남자 재현이 있다. 귀국해서 만난 재현은 그녀에게 솔직한 감정을 고백하지만, 소연은 민환에 대한 마음을 정리하지 못한 채 두 남자 사이에서 방황한다. 결국 소연은 재현과의 모든 약속을 취소하고, 민환을 만날 채비를 끝낸다. 그러나 함께 지내자는 민환은 또 다시 말을 바꾸고, 소연은 다시 갈 곳을 잃는다. 반면, 소연의 모든 얘기들이 거짓말인 것을 알게 된 재현은 분노하는데…

Details

감독 (Director)

성지혜

장르 (Genre)

드라마,멜로/로맨스

개봉일 (Release)

2007-01-25

배우 (Cast)

이현우 김보경 권민 방은희 최지항 김예령 이영애 김도식 권택경 이영근 홍기갑 김주석 석훈 이미영 문수지 홍재성

러닝타임

82분

연령등급

15세관람가

제작국가

한국

제작/배급

(주)엠엔에프씨

주요 스탭 (Staff)

성지혜 (각본) 조성우 (제작자) 성새론 (배급자) 최윤희 (배급자) 장수연 (배급자) 황윤정 (프로듀서) 제창규 (촬영) 김계중 (조명) 이은수 (편집) 최용락 (음악) 한지연 (미술)

Photos

Reviews & Comments

평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