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line

"숨 막히는 저택의 미스터리: 당신의 완벽한 삶은 누구의 거짓인가?"

2025년 가장 뜨거운 화제작 중 하나였던 심리 스릴러 '하우스메이드'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습니다. '브라이즈메이즈', '심플 페이버' 등 다양한 장르에서 연출력을 인정받은 폴 페이그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이번 작품은 전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소설을 원작으로 하여 개봉 전부터 큰 기대를 모았죠. '유포리아'의 시드니 스위니와 '맘마미아!'의 아만다 사이프리드가 주연을 맡아 섬세하면서도 강렬한 연기 앙상블을 선보이며, 완벽해 보이는 가정 속 감춰진 비밀과 그 안에서 피어나는 욕망, 그리고 예측 불가능한 반전을 스크린에 완벽하게 그려냈습니다.

영화 '하우스메이드'는 과거의 그림자를 애써 지우려는 밀리(시드니 스위니)가 모든 것이 완벽해 보이는 부호 윈체스터 가문의 가정부로 들어가면서 시작됩니다. 상류층 저택의 화려함 뒤에는 어딘가 불안해 보이는 안주인 니나(아만다 사이프리드)의 이상 행동과 그런 아내를 늘 이해하려 노력하는 모범적인 남편 앤드루(브랜든 스클레나)가 존재하죠. 밀리는 꿈같은 완벽한 직장이라 생각했던 이곳에서 점차 닫힌 문 뒤에 가려진 거짓말과 마주하게 됩니다. 단순한 가정부의 역할을 넘어, 저택을 둘러싼 인물들의 은밀한 관계와 얽히고설킨 비밀들이 서서히 드러나며 관객들을 예상치 못한 미스터리의 소용돌이로 끌어들입니다. 모든 것이 완벽하게 설계된 듯한 저택 안에서, 과연 밀리는 진실을 밝혀내고 자신을 옭아매는 위험한 게임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요?

'하우스메이드'는 보는 내내 한시도 긴장을 놓을 수 없는 고자극 미스터리 스릴러를 찾는 관객들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완벽한 캐스팅과 폴 페이그 감독 특유의 섬세하면서도 대담한 연출이 만나, 원작의 매력을 스크린에 고스란히 옮겨놓았다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뒤틀린 심리와 예측 불가능한 전개는 90년대 에로틱 누아르 스릴러를 연상시키며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합니다. 우아하고 위험한 저택에서 펼쳐지는 거짓과 비밀의 향연, 그리고 숨 막히는 심리전은 당신을 완전히 매료시킬 것입니다. 올 겨울, '하우스메이드'를 통해 당신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끝까지 범인을 추리하게 만드는 최고의 스릴을 경험해 보세요.

Details

감독 (Director)

시몬 레렝 빌몽

장르 (Genre)

스릴러,미스터리

개봉일 (Release)

2026-01-28

배우 (Cast)

에바 사샤 알리나 콜랴

러닝타임

87분

연령등급

-

제작국가

미국

제작/배급

주요 스탭 (Staff)

시몬 레렝 빌몽 (촬영)

Photos

Reviews & Comments

평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