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티: 주술살인 2024
Storyline
"심연에서 깨어난 주술, 도시를 잠식하다: '무티: 주술살인'"
어두운 미스터리와 고뇌하는 인간의 이야기가 스크린을 수놓을 범죄 스릴러 '무티: 주술살인(The Ritual Killer)'이 2023년 관객들을 찾아왔습니다. 조지 갈로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연기 거장 모건 프리먼과 강렬한 존재감의 콜 하우저가 주연을 맡아 제작 단계부터 기대를 모았던 이 작품은 평범치 않은 살인 사건의 이면에 숨겨진 섬뜩한 주술의 세계를 파헤칩니다.
강력계 형사 루카스 보이드는 사랑하는 딸과 아내를 잃은 깊은 상실감 속에 하루하루를 버텨내고 있습니다. 그의 삶을 짓누르는 비극 속에서, 도시를 충격에 빠뜨릴 기괴하고 잔인한 연쇄 살인 사건이 발생합니다. 사건 현장을 조사하던 루카스는 이것이 단순한 범죄가 아님을 직감하고, 사건의 실마리를 찾기 위해 아프리카 문화의 권위자인 맥클스 교수를 찾아갑니다. 맥클스 교수의 도움으로 루카스는 범인이 '무티(Muti)'라는 고대의 주술 의식을 거행하기 위해 피해자들을 제물로 삼고 있다는 충격적인 사실을 알게 됩니다. 특히 "무티"는 살아있는 피해자의 신체 일부를 수확하고 소비하여 주술사가 피해자의 생명력과 에너지를 얻는다는 끔찍한 주술 행위로, 피해자의 고통이 클수록 더욱 강력한 힘을 얻는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에 루카스는 남아프리카 공화국 출신의 흑주술사 '랜도쿠'를 쫓기 시작합니다. 그러나 랜도쿠는 단순히 개인적인 욕망을 채우는 살인마가 아닌, 거대 다국적 기업 대표 파너의 의뢰를 받고 움직이며 또 다른 잔혹한 범행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과연 루카스 형사는 주술의 힘을 빌려 무자비한 살인을 저지르는 랜도쿠를 막고, 이 어둠의 의식을 끝낼 수 있을까요?
영화 '무티: 주술살인'은 인간의 가장 깊은 고통과 불가해한 주술의 세계를 결합하여 숨 막히는 긴장감을 선사합니다. 딸을 잃은 슬픔 속에서 악을 쫓는 형사 루카스 보이드 역의 콜 하우저는 내면의 갈등을 섬세하게 그려내며 극의 몰입도를 높입니다. 또한, 아프리카 주술에 대한 해박한 지식으로 사건 해결의 결정적인 열쇠를 쥐고 있는 맥클스 교수 역의 모건 프리먼은 특유의 중후한 카리스마로 영화에 깊이를 더합니다. 예측 불가능한 전개와 독특한 소재는 기존 범죄 스릴러 팬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안겨줄 것이며, 특히 <세븐>과 같은 어두운 미스터리 스릴러를 선호하는 관객이라면 더욱 흥미롭게 감상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당신의 심장을 조여오는 잔인한 미스터리 속으로 뛰어들 준비가 되셨다면, '무티: 주술살인'은 결코 놓쳐서는 안 될 선택이 될 것입니다.
Details
러닝타임
92분
연령등급
-
제작국가
미국
제작/배급
주요 스탭 (Staff)








